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어거스틴 아브뉴프랑판교점 네이버 예약 및 후기

by 볼빨간앵디 2020. 10. 22.
반응형

생어거스틴 아브뉴프랑판교점 네이버 예약 및 후기

위메프에서 핫딜로 생어거스틴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이 판매되었었다.

5만원 이용권이었고 3만원에 위메프에서 구매했다.
가끔 핫딜이 뜨는것 같던데 다음에도 구매할 예정이다.

판교에 있는 태국 요리 전문점이라고 보면 되겠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방문했는데, 네이버 예약은 당일 방문 예약이 안되니 꼭 참고 하자.

실수로 당일 예약을 한줄 알고 갔었는데,, 방문한 날은 일요일 점심이었는데..

예약은 월요일 점심으로 예약을 해버렸다..
하지만 그날 손님이 적었고 방문 시간이 이른 편이라 편의를 봐주었다.

그리고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온 사람은 서비스 메뉴가 추가된다.


메뉴가 굉장히 많지만 어려워 할 필요가 없다.

주문한 메뉴는 뿌팟봉커리, 퍼보, 나시고랭 그리고 네이버 예약으로 받은 새우살하가우.

모두 합쳐서 51,000원이 나왔고 30,000원으로 구매한 쿠폰 덕에 31,000원으로 태국 음식 만찬을 즐겼다.

뿌팟봉커리는 처음 먹어본 태국 요리인데..
카레에 꽃게 튀김이 들어가 있다.

꽃게? 가 맞는진 모르겠으나 게를 튀기니 껍질이 보드럽고 먹기에 아주 좋았다.

특히 게의 가슴부분이 부드럽고 고소했다.

태국 요리의 첫인상이 좋은것 같다.

나시고랭은 배가 불러서 포장해왔다.
그날 저녁 다시 후라이팬으로 데워서 다 먹었다.
짭짤하게 간이 잘 되어있어 맛이 좋았다.

쌀국수는 고기 양이 많았다.
무난했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받은 새우 딤섬.
쫄깃하고 맛이 좋았다.

식당 내부가 청결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맛있는 태국요리와 분위기 내기 좋은 식사가 될것 같다.




[카카오맵] 생어거스틴 아브뉴프랑판교점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아브뉴프랑 2층 (삼평동) http://kko.to/qiFVinWD0

생어거스틴

경기 성남시 분당구 동판교로177번길 25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