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 _ 서핑인들의 핫플레이스

by 볼빨간앵디 2020. 10. 25.
반응형

강원도 양양에 있는 서피비치.
10월 25일 방문한 서피비치.

오전이었지만 사람들이 많았다.
서피비치 주차장은 넉넉했다.

파란 가을하늘과 하얗게 부서진 파도 그리거 짙은 파란색의 바다.

가을 아침의 바닷가는 마음을 시원하게 정화시켜주었다.

얼른 코로나가 종결되어 푸른 바다로 손잡고 뛰어 싶은 마음이 굴뚝 같았다.

휴식용 의자 같은것이 있다.
이용권 1만원을 지불해야 정당하게 앉을 수 있다고 한다.
이용권 정보는 아래에 있다.
잠깐 앉아봤는데 편하고 좋았다.

부드러운 모래사장.
맑은 가을 하늘.

 서핑을 즐기는 서핑인들이 곳곳에 보인다.
나도 얼른 돈 벌어서 레포츠를 즐기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았다.

노란색 간판의 서피비치는 파란색의 하늘과 짙은 색의 바다는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다.

서피비치 이용안내문

서핑전용 해변이라고 한다.
전지역 금연 이라고 한다.

그외 편의 시설 이용 가능하다.

[카카오맵] 서피비치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해안길 119 (현북면 중광정리) http://kko.to/cOt-B5iYM

서피비치

강원 양양군 현북면 하조대해안길 119

map.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