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청정원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로 원팬스파게티 만들기

by 볼빨간앵디 2020. 5. 13.
반응형

11번가 세일로 저렴하게 구매한 청정원 토마토 스파게티로 간편하게 원팬 스파게티를 만들어 보았다.

생각해보니 원팬은 아니고 투팬이다..

 

먼저 후라이팬에 물을 자작하게 부어주고 대저 토마토 몇개을 반으로 잘라서 같이 끓인다.

 

그리고 다른 팬에 냉동새우를 볶아주었다.

볶은 이유는 비린내가 날것 같아서 살짝 볶아주었다.

 

양송이버섯과 청량고추는 대기중이다.

 

시간이 좀 지나니 토마토도 익어가고 면도 익어간다. 소금도 살짝 넣어 주었다.

 

그리고 익어가는 면에다가 토마토 소스를 들이붓고 볶은 새우와 양송이를 넣었다.

후추와 치킨스톡 그리고 초간편 마늘가루를 넣었다.

 

마늘가루는 코스트코에서 샀고 반스푼이 마늘 두쪽이다.

아주 유용하다.

 

완성된 모습.

설겆이 할것도 없다.

그리고 아주 간편하다.

맛은 아주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