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샘표 폰타나 베네치아 페페론치노&갈릭 봉골레 파스타소스로 원팬 요리하기

by 볼빨간앵디 2020. 5. 16.
반응형

코로나 19로 집에서 자주 해먹게 된다.
외식이 줄고 인터넷 쇼핑이 늘면서 집에서 해먹는 재미를 느낀다.

여친이 마련한 샘표 파스타 소스 구성은 가격이 참 착하다.
소스 3종과 파스타 면 1봉 구성으로 12,000원 이내로 집 문앞까지 도착이 가능하다.

설겆이가 늘어나는게 번거로워 지다보니 요즘엔 원팬으로 스파게티를 하게 되었다.

봉골레는 첫 도전인데 맛있을까 궁금했다.


먼저 팬에 기름을 두르고 미리 썰어둔 마늘과 버섯 양파 청양고추를 넣었다. 그리고 요리조리 볶았다.

 

그리고 어느정도 익히면 물 크게 한컵을 떠서 후라이팬에 붓고 끓으면 파스타 면을 넣는다.

 

그리고 잘 씻어둔 바지락를 준비한다. 소스도 준비해 둔다.

바지락을 넣고 살살 끓인다.

그리고 소스도 넣어주고. 생각하지 않았던 냉동새우도 넣었다.

 

비릴수도 있으니 참이슬을 콸콸 붓는다.

 

이건 해물탕이다. 면이 보이지 않는다.

 

버섯과 새우 그리고 바지락

마늘을 엄청 넣어서인지 매콤하다.

집에서 먹으니 저렴하고 아주 푸짐하게 파스타를 즐길수 있다.

바지락은 너무 많이 넣어서 그런지 파스타 국물이 조금 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