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도미노 피자 T데이 60% 할인해서 싸게 먹기!!! 미트미트미트피자 추천! : )

by 볼빨간앵디 2020. 5. 30.
반응형

SKT고객이면서 5G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한달에 한번.. 아주 싸게 도미노 피자를 먹을 수 있다.

한달에 한번 마지막주 수요일에 도미노피자 티데이(T데이)를 한다.

SKT고객이면 50% 할인이 되고 5G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60% 나 할인이 된다.
방문 포장으로 40% 만 할인이 되어도 아주 좋은데 60% 나 할인이 된다 하니 혜택이 아주 좋다.

하지만 조건이 있는데 2~4만원 사이로 주문을 해야 적용이 되고, 방문 포장을 해야 한다.

그래서 소고기가 잔뜩 들어가고 더블치즈 엣지까지 추가해서 38,900원에 풀옵션으로 피자를 선택했다.
할인된 가격은 23,340원이나 되었다.
그리고 최종 가격은 15,560원이 되었다.

15,560원에 소고기 토핑이 잔뜩올라가고 치즈가 풍성하게 들어간 피자를 맛보다니.
한달에 한번 피자를 먹으면 최고 좋은 옵션으로 먹을수 있다.

그동안 **스쿨, *구피자에서 가장 저렴한 치즈 피자 또는 페퍼로니 피자만 먹어왔는데. 이렇게 프리미엄 피자는
처음이었다.





피자의 실제 모습이다.

피자의 테두리 부분이 아주 두툼하고 치즈가 가득 득어있다.

보통 **스쿨 피자는 작은 사이즈는 혼자서 무난히 다 먹을수 있는데 미트미트미트 피자에 엣지를 추가하니

3조각만 먹어도 배가 무척 불렀다.


특히 미트미트미트 피자에 소고기 토핑이 아주 인상적이었는데, 고기가 아주 촉촉했다.

살짝 고기를 구워서 오븐에다가 구워내는것 같았다.

미트미트미트 피자 아주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