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MS Sculpt Ergonomic Mouse : Sculpt 스컬프트 마우스 구매 후기 (손목터널증후군 마우스/ 건초염 마우스)

by 볼빨간앵디 2020. 6. 17.
반응형

최근 회사 업무 과중과 안좋은 자세. 그리고 수시로 오는 카톡 업무로 손목이 남아나질 않는지 시큰거리고 아팠다.
가장 아픈건 스마트폰을 볼때. 운전할때. 그리고 회사에서 일할때 이다.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보니 건초염 증상이 있다고 한다.
자주 스트레칭을 해주고 처방해준 약을 먹으면 좀 낫기는 할것이라고 하지만 안좋은 자세와 손목 각도로 건초염이나 손목 터널증후군은 계속 이어질것 같다.

그래서 회사에서 업무시 바른 자세 및 좋은 환경 개선을 위해서 검색을 하다보니 다나와에서 이 제품을 알게되었다.
댓글도 많았고 대체로 좋은 평들이었다.

가격은 4만원대로 구매했다.


포장은 깔끔하고 개봉 라벨 씰도 붙어있다.

뒤로 가기 버튼이다.
뒤로 가기 버튼은 접근성이 그렇게 좋지는 않다. 차라리 윈도우 버튼 없이 그자리에 뒤로 가기 버튼이 있으면 좋을것 같다.


윈도우 버튼. 누르면 윈도우 메뉴가 켜진다. 쓸일이.. 있을까 싶다

AA건전지 2개가 들어가고 커버는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살짝 갖다대면 착 하고 붙어버린다.
그리고 USB수신기가 들어있다.

마우스가 전체적으로 오른쪽으로 방향을 틀어놓았다.
그래서 보통 마우스를 하게되면 손목과 마우스가 직선이 되어 손목에 무리가 가게되는데
이 마우스는 방향을 틀어놓아서 손목이 크게 꺽이지 않게끔 설계가 되어있다.

일반 마우스와 비교하여 사용할때 손목에 무리가 가지않아서 편해진것 같았다.

 
아직 하루밖에 쓰지 않았는데 느낌이 좋을것 같다.
사무실에서 손목이 시큰거려 아대도 같이 사용중인데 1~2달 정도 더 사용해보고 얼마나 손목이 나아졌는지 써보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