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몽슈슈 요거베리롤 딸기케익 너무 맛있다!

by 볼빨간앵디 2021. 2. 9.
반응형

몽슈슈 요거베리 롤 딸기 케이크 너무 맛있다!

소중한 날, 소중한 사람과 달콤하면서 부드러운 케이크를 먹는 것은 좋은 일이다.

몽슈슈 도지마롤의 부드러운 카스테라와 풍부한 생크림을 떠올리며 이번엔 다른 메뉴를 골라보았다.

 

오늘의 선택은 몽슈슈 요거베리롤!

사이즈는 하프사이즈이고 가격은 14,000원이다.

구입한 곳은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 몽슈슈에서 구입하였다.

(※ 몽슈슈 도지마롤 하프 가격은 12,000원이다)

 

몽슈슈 롤케이크 포장은?

몽슈슈 롤케이크를 주문하면 케익포장안에 귀여운 아이스팩이 양쪽으로 있다.

아이스팩은 아담하고 작아서 몽슈슈 케익을 같은 보들보들한 느낌을 준다. 

보냉팩이라고 적혀있다.

 

몽슈슈 요거베리 먹기에 아까운 비주얼

딸기색의 부드러운 카스텔라와 풍부한 생크림이 듬뿍 들어있다.

그리고 부드러운 케이크 안에는 신선한 생딸기가 들어있다.

생딸기는 3 개적도 있었다.

 

딸기와 요구르트를 살짝 석은 맛으로 쫀득쫀득한 식감과 상큼하면서 달콤한 딸기가 잘 어울려지는 맛이다.

포근하면서 부드러운 카스텔라가 요거베리를 포근하게 케이크를 안고 있는 모습이다.

단면에는 귀여운 딸기가 콕콕콕 박혀있다.

부드럽고 쫀득쫀득한 맛이 일품인 케이크!

 

몽슈슈 요거베리 칼로리는...

몽슈슈.. 요거베리 칼로리가 하프사이즈에 600Kcal 나 된다..

맛과 칼로리는 비례하는 것인가 보다...

그렇지만 가끔 먹는 디저트, 기분전환.. 요구르트 크림이니 장에도 좋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몽슈슈 요거베리 맛은?

요구르트가 많으면 느끼할 수 있지만 상큼한 딸기가 있어서 맛의 궁합이 좋았다.

몽슈슈 도지마롤은 생크림이 많아서 계속 먹으면 지루할 수 있다는 생각이었는데.

몽슈슈 요거베리 맛은 색다르면서 요구르트 맛이 있어서 재밌고 좋았다.

특히 큼직한 생딸기와 작게 박힌 딸기들을 눈으로 보면서 먹는 맛이 아주 좋았다.

시원하고 샷 추가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주 잘 어울릴 것 같다.

 

몽슈슈 유통기한은?

구입 당시 2021년 2월 7일이고 유통기한은 2월 9일이다.

구입하고 2~3일 내로 먹기를 권합니다.

 

 

 

2020/05/03 - [맛집] - 살살 녹는 몽슈슈 도지마롤 -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