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코스트코 메디힐 마스크팩 구매 후기

by 볼빨간앵디 2020. 4. 25.
반응형

기흥에 있는 코스트코를 다녀왔습니다.
예전에 양재코스트를 다녀왔을땐 전쟁터 같았었는데 기흥은 생각보다 한산하고 넉넉한 주차 공간때문에 앞으로 애용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예전에 메디힐 마스크 팩을 여친님이 2장 주어서 아주 잘쓴 기억이 있었는데 코스트코에 저렴한 가격에 팔고 있네요.

 

 

 

 

 

 

29,990원이네요.

개당 1,000원 꼴이네요.

다나와에서 검색해보니 택배비 계산하면..

버블톡스 세럼은 가격 메리트가 있네요.

그리고 택배비 생각해도 괜찮은 가격입니다.

오늘 저녁엔 여친님이랑 마스크팩 해야겠어요.
마스크 팩 하고 나서 남은 에센스는 애껴 쓰는 맛이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