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화성 동탄] 산이내린밥상 곤드레밥집 곤드레 나물밥이 깔끔하고 정갈한 맛집 이용후기

by 볼빨간앵디 2020. 6. 22.
반응형

어머니의 된장국이 생각날때가 있다.
객지에 오래 지내다보니 된장이 그리웠다.
근처 검색하다보니 가까운 거리에 곤드레밥집이 있어서 다녀왔다.


 

 


저녁 7시 즈음 갔다. 일요일이라서 손님이 많지 않았다.
입구에는 대기표 뽑는곳이 따로 있었다.
사람 많을때 오면 꽤 헬이겠다 싶었다.

아무튼 일요일 저녁에 여유롭게 식사를 하게되어서 다행이었다.

주문은 곤드레밥상 11,000원 / 1인 기준 으로 주문 했다.

수저는 정갈하게 느껴지게 종이 봉투에 싸져있고
기본 반찬이 나왔다.

잡채는 심심하게 양념이 되어있었고 도토리묵은 집에서 만든것 처럼 쫄깃한 식감을 주었다.

열무김치는 아식아삭했고 양배추 샐러드는 적당했다.




밥 나오기전 잡채를 조금 먹었다.
곤드레밥이 나오고 집에서 한것 같은 된장이 나왔다.

곤드레나물밥에 간장을 살짝 부어서 비벼주고 된장에 두부 무 가지 등을 흠뻑 떠서 밥위에다 부었다.

그리고 쓱쓱 비벼먹으니 집생각이 났다.

고소하고 향긋한 밥냄새. 지금 쓰고 있는 동안에도 침이 나온다.

오랜만에 집에서 느껴보는 구수하고 건강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꼭 와봐야 할곳이다.



주소

  • 경기 화성시 10용사로 404

운영시간 안내

  • 매일 11:00 ~ 21:00 (오전 11시부터 식사 가능, 식사 주문은 오후 9시까지 )

연락처

  • 031-8003-277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