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기 오산 궐동] 오복이네 곱창 한우소곱창, 야채곱창 먹부림 후기 / 배달 전문점

by 볼빨간앵디 2020. 7. 4.
반응형

[경기 오산 궐동] 오복이네 곱창 한우소곱창, 야채곱창 먹부림 후기 / 배달 전문점

 

드디어 금요일이 퇴근시간이다. 2주전부터 우리는 곱창을 먹기위해 여기저기를 검색을 했다.

우리가 먹고 싶은것은 한우소곱창이었다. 잘 구워진 소곱창과 곱창안에 들어있는 꼬소한 곱을 느끼기 위해.

그리고 시원한 쏘주 한잔을 같이 곁들이기 위해.


오산에 곱창집이 여럿 있었으나, 우리가 찾는 조건은 한우 소곱창과 야채곱창이 나와야했다.

조건 1. 원산지 한우인 소곱창

조건 2. 소곱창이 나오면서 야채곱창도 같이 먹을 수 있는 곳.


따라서 우리는 택시를 타고 오산대학교 후문에 위치한 오복이네곱창을 다녀왔다.

오산대역과 가깝고, 동탄에서도 차로 올만한 거리다. 배달 전문이니 배달도 좋을것 같다.

주택가에 있어서 주차는 근처에 주차할만 한곳이 가끔 보였다.

 

 

먼저 한우곱창 2인분을 주문했다. 야채는 익지 않은 상태로 나왔고 곱창은 충분히 익어서 나왔다.조금만 익혀서 먹으면 되기에 안주로서 좋았다.

 

배달 주문이 계속 들어오는 것으로 봐서 왠지 우리가 먹고 있는 곱창이 끊길것 같다고 판단한 여친님은 한우곱창이 나온지

5분도 지나지 않아서 연달아 2인분을 추가로 주문하였다.

 

곱창은 길쭉하게 나와서 테이블 위에서 손수 잘라 주셨다. 그리고 SNS에 사진을 올려주면 음료수 또는 생맥주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어서 인스타에 올리고 시원한 생맥주도 마실수 있었다.

 

곱창은 고추장 소스, 된장, 기름장에 다양하게 입맛에 맞게 찍어 먹을수 있어서 좋았고, 비리거나 냄새가 나지 않았다. 야채는 양파, 버섯, 감자, 부추, 당근 등이 있었고 소기름에 베어진 야채가 네모난 불판위에서 자글자글 익어갔다.느끼한 소곱창에 야채를 곁들이니 웰빙식단으로 챙겨먹는 기분으로 죄의식이 사라졌다.

 

그리고 한우소곱창 4인분을 슬슬 마무리 해가기전 느끼한 속을 정리하기 위해서 우리는 또 연달아 주문을 넣었다.매콤한 야채곱창 1인분을 주문했다.

 

야채곱창은 돼지고기였고 당면과 부추, 깻잎, 들깨가 들어가서 고소하면서 매콤하게 먹을 수 있었다.

 

점심메뉴로 야채곱창+국물+볶음밥 구성이 있었는데 다음에 아점으로 먹기에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한우 소곱창 4인분과 야채곱창 1인분을 먹었다.

 

한우소곱창 4인분 = 20,000원/1인분 x 4인분 = 80,000원

야채곱창 1인분 = 11,000원

우삼겹(서비스)= 아주 맛있었음

진로이즈백 = 4,000원 x 2병 = 8,000원

생맥주(서비스)=SNS 공유 서비스

콜라 = 1,000원

 

합계 : 100,000원 / 2인

 

전화 :  031-378-958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