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제주 신라스테이 디럭스 더블룸 컨디션

by 볼빨간앵디 2021. 1. 4.
반응형

제주 신라스테이 디럭스 더블룸 컨디션

 


 제주 여행으로 다녀온 제주 신라스테이

공항과 멀지 않으면서도 제주 시내를 다녀 볼 수 있고 중문 관광단지와도 멀지 않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에 묵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제주 신라스테이를 제주여행 마지막 날에 선택하였다.

신라호텔과는 가격차이가 많이난다. 그렇지만 4성급이며 나름 관리가 잘 되고 있는 대형 그룹의 호텔이다.

개인 또는 중소형 호텔보다는 훨씬 쾌적하고 편의시설이 좋았다.

12월 성수기에 다녀왔지만 가격은 2~3달전에 예약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제했다.

내가 예약한 제주 신라스테이 가격은 14만원 (일정에 따라 다를 수 있음)

 

 호텔스닷컴으로 제주 신라스테이 예약

여름휴가로 신라 호텔을 이용했었는데 혹시 몰라서 신라호텔 앱을 통해서 예약을 했다.

이번에도 신라호텔 앱으로 할까 하다가 금액이 그리 크지 않고 호텔스닷컴 10박 예약을 하면 1박이 추가로 제공되기 때문에 호텔스 닷컴으로 제주 신라스테이를 예약했다.

호텔스 닷컴의 환불 수수료는 24시간 이내에는 무료였다.

자세한 사항은 상세 예약에서 보는 것이 정확하다.

 

 제주 신라스테이 주차 및 편의시설

제주 신라스테이 주차장은 지하 주차장이 있고 먼저 지하로 주차를 하고 나서 짐을 빼고 체크인을 할 때 차량을 등록할 수 있다.

그 이후로는 체크아웃까지 자유롭게 드나들 수 있다.

 

주변에 제주시내 번화가가 있다. 편의점도 많고 식당이나 편의시설이 많아서 이용이 편리했다.

제주 신라스테이

ㅁ 모양의 통로형이다. 

음산하지 않아서 무섭지 않고 좋았다.

제주 신라스테이

위에서 내려다본 모습이다. 둥그런 모양의 조명이 이쁘다.

지하 1층, 지하 2층은 주차장

1층은 로비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제주 신라스테이 디럭스 룸 컨디션

드디어 살펴볼 디럭스 룸 컨디션.

방과 현관을 구분 짓는 미닫이 문이 있다.미닫이 문을 열어두면 현관과 방이 이어지고, 미닫이 문을 닫으면 화장실이 보이면서 현관과 막히는 구조.굳이 화장실을 볼 필요가 있을까 싶다.

제주 신라스테이

 

작은 독서등이 인상 깊었다.

방향을 자유자재로 돌릴 수 있고 작아서 귀엽기도 했다.

호텔에 가면 이런 독서등에 반한다.

 

제주 신라스테이

그리고 오른편에는 길쭉한 원통 모양의 취침등.

안쪽에는 기다란 전구가 들어있었다.

위아래 방향으로 길쭉한 조명이 아주 좋았다. 

은은하면서 방 전체를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시각적 효과까지 있었다.

 

제주 신라스테이

제주 신라스테이 디럭스 룸에 있는 책상과 독서등

호텔에 있는 책상은 항상 설레게 한다.

책상에 앉아도 할 일은 없는데 꼭 노트북이나 책을 가져가서 할 일을 만들어하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

그리고 TV는 체크인을 하면 켜져 있다.

 

제주 신라스테이

온도 조절기도 보인다.

직관적인 버튼으로 쉽게 방 안의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제주 신라스테이

침대는 반듯하게 잘 펴져있다.

세탁도 잘되어있고 냄새도 없고 상쾌하고 좋았다.

 

제수 신라스테이

생수는 2병이 있다.

물이 부족할 수 있다.

 

제수 신라스테이

 

깔끔한 화장실 구조.

변기와 세안대 욕조가 잘 나누어져 있다.

회색의 작은 타일이 제주 신라스테이를 잘 표현한 느낌이다.

제수 신라스테이

어메니티는 아베다 제품.

특히 아베다의 샴푸가 좋았다.

드라이기와 휴지, 아베다 비누 등이 있다.

수건도 뽀송뽀송하고 휴지는 이쁘게 잘 접혀있다.

샤워 가운도 잘 정리되어있다.

제수 신라스테이
제수 신라스테이
제수 신라스테이 가운

 

사진을 못 찍은 곳은 옷장.

옷장에는 옷을 여러 벌 걸 수 있는 옷걸이와 다리미, 다리미 받침대가 있다.

 

옆에서 시끄러운 소리 없이 아주 조용히 잘 취침할 수 있었다.

규모 있는 기업에서 운영하는 호텔이라 역시 잘 정비되어있고 편안하게 묵을 수 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