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클라우드웨이즈 한달 비용 및 25달러 할인 코드

by 볼빨간앵디 2023. 6. 19.
반응형

워드프레스로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을 벌기 위한 목적으로 예전보다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워드프레스는 사이트를 만들어주는 도구로서 웬만한 웹사이트는 워드프레스로 만들어졌다고 보시면 됩니다.

 

구글 친화적인 사이트로 개설을 해서 포스팅을 했을때 좀 더 유리한 포지션에 있는 점은 맞기는 하지만 꾸준한 포스팅으로 워드프레스를 운영을 해나가야 한다는 점은 티스토리와 다를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티스토리 보다는 훨씬 구글 친화적이고 플러그인으로 더욱 구글 SEO점수에서 유리한 위치에 설수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는 것 같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 한달 비용

클라우드웨이즈 한달비용은 Vultr 서버, 아시아-한국 기준으로 2GB를 했을 경우 아래와 같이 요금이 신용카드로 결제가 됩니다.

 

초기 결제 비용은 26.5달러/월이었으며 최근 2~3달 전에 가격이 인상되어 30달러/월로 인상되었습니다.

서버 비용을 생각하면 아래와 같은 선택을 해볼 수가 있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 한달비용
클라우드웨이즈 한달비용

 

1. 티스토리 수익으로 충당이 되기 때문에 좀 더 확장하여 블로그를 해보자.

2. 아직 애드센스 수익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티스토리를 좀 더 키워보고 워드프레스를 해보자.

 

 

사실 이 2가지의 결론으로 결정이 됩니다. 매달 발생하는 비용 때문에 시작을 주저할 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매달 발생하는 30.5달러 외에도 1년에 한 번씩 도메인 비용도 결제를 해야 합니다.

 

 

 

 

 

그렇게 비싸지 않은 가격

 

하지만 비용만 생각한다면 아무것도 시작을 못하게 될 것입니다. 블로그로 새로운 파이프라인을 만들기 시작해 보겠다면 열린 사고로 접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달에 4만 원의 비용은 저렴할 수도 있고 비쌀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티스토리를 꾸준히 키워본 블로거라면 그렇게 부담되지 않는 금액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충분히 메인 블로그에서 애드센스 수익이 나오고 있다면 티스토리에 국한되는 것이 아닌 다른 플랫폼(자신만의 플랫폼)을 만들어보는 경험도 중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워드프레스를 만들어서 당장 애드센스 수익이 나지 않더라도 다른 방법으로 수익화 모델을 만들어서 서버 비용을 충당할 수가 있다면 주저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워드프레스를 통해서 쿠팡파트너스 링크를 연결하면 구글에 높은 순위로 게시를 하면서 쿠팡 수익으로 파이프라인을 만들어 볼 수가 있습니다.

 

 

 

 

클라우드웨이즈 할인코드

티스토리 경험이 충분히 있으면서 꾸준히 블로그 운영에 욕심이 있는 사람에게는 추천하고 싶습니다.

 

만약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을 하면 25달러 크레디트를 받을 수가 있습니다. https://vrlps.co/2nkco7g/cp

 

사이트 개설 방법과 도메인 연결 방법 등 여러 작업을 해보고 워드프레스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결제를 하지 않고서 해볼 수가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워드프레스를 개설하는 방법을 포스팅하였습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면 아주 간단하게 자신만의 블로그 또는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유료강의 안듣고 워드프레스 블로그 시작하는 방법

워드프레스를 기반으로 블로그를 만들어서 수익화하는 모델들이 많습니다. 최근에는 유튜브에서 워드프레스를 이용하여 블로그를 만들고 수익화하는 방법에 대한 강의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dh88.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