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by 볼빨간앵디 2023. 6. 26.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에서 갑자기 메일이 왔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정책 센터로 이동하세요" 라는 문구가 떠있다.

 

 

 

구글 애드센스 표시할수 있는 광고의 수 제한

결론적으로는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무효 트래픽 문제로 광고 게재를 제한하겠다는 입장이다. 이 말을 쉽게 설명한다면 무의미한 클릭으로 광고주에게 예상하지 못한 광고비용을 청구하게 되었으니 잠시 광고 송출을 멈추어 보겠다는 뜻이다.

 

따라서 내가 할일은 딱히 없는 상태이며 다른 블로그를 통해서 읽어본 바로는 그냥 있으라고 한다.

 

완전한 제한은 아닌 상태이며 아주 적게 송출은 되고 있는 상황이다. 아무튼 이 기간동안은 구글 애드센스 수익이 바닥이 될것으로 보여진다.

 

 

 

 

조치사항

구글 애드센스에서도 게시자가 할수있는 조치 사항을 아래와 같이 설명하고 있다.

 

1. 광고 트래픽 소스 및 사이트 방문자 파악

-> 무효 트래픽을 만드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보라는 것을 말한다. 이것은 파악이 쉽지가 않을것 같다.

 

2.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지 않기

-> 예전부터 이러한 행동은 하지 않았다.

 

3. 신뢰하지 않는 상대와 파트너 관계 맺지 않기

-> 무효로 트래픽이 발생할수있으니 신뢰하지 않는 파트너는 관계를 맺지 말라고 당부한다.

 

4. 광고 게재 제한 자세히 알아보기

해당 링크로 접속하면 광고가 게재 제한된 내용에 대해서 자세히 볼수가 있다.

광고 게재 제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결론

결론은 게시자가 영향을 받는 기간은 일반적으로 30일 미만이며, 경우에 따라서 더 길어질수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또한 취할수 있조치는 사이트 트래픽을 평가하는 동안 콘텐츠와 잠재고객을 계속 구축하라고 설명하고 있다.

 

게제 제한이 금방 풀릴수있으며 다시 광고를 송출해야하므로 사이트를 계속 관리하라는 뜻으로 보여진다. 따라서 조금 위축이 될수있겠지만 한번씩은 거쳐가는 관문이라고 생각하면 아무일도 아니라고 생각한다.

 

결론 - 의연하게 넘기면 된다고 생각한다.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
표시할 수 있는 광고의 수가 제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