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

또 다른 파이프 라인 쿠팡 파트너스 워드프레스

by 볼빨간앵디 2023. 6. 28.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에서 광고를 막아버렸다. 이유 불문하고 막아버린지 이제 3일차가 되었다. 첫날에 집계된 달러 마저 회수되었다. 아무튼 6월 25일 이후로 달러 수익이 없어졌다.

 

여기서 많은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자들이 많이 포기할것 같다. 나 또한 포기를 해야할까? 라는 생각이 들면서 여태 작성한 글들과 계속 유입은 되고 있는 상황에 포기한다라는 질문에 간단한 답이 안내려진다.

 

어쨌든 인터넷을 이용한 사업은 갑자기 이유 모르는 원인으로 수익이 중단이 될수있다. 그래서 다양한 수익 모델을 만들어갈 필요가 있다는것을 꺠닫고 있다.

 

 

 

 

워드프레스를 이용한 쿠팡파트너스

 

최근 워드프레스를 이용하여 쿠팡파트너스 글을 작성하고 있다. 유튜브 쇼츠나 영상을 이용하여 쿠팡파트너스를 올린적이있다. 쿠팡파트너스 수익은 즉각적으로 실현이 된다.

 

내가 소개하는 제품의 링크를 클릭하여 구매한 제품에 대해서 3% 수익이 지급이 된다. 3% 수익이 적을수도 있겠지만 꽤 나쁘지 않다고 생각한다.

 

우리나라는 뭔가 소개를 하고 수수료를 받는 것에 대해서 뭔가 안좋은 이미지를 만들고 있는데 외국은 아주 당당하게 자연스럽게 되고 있다. 이점은 아쉽다고 생각하지만 조금씩 바뀔것이라고 생각한다.

 

 

 

구매하는 입장에서 정보를 얻어서 내가 쿠팡에서 검색한 제품의 가격과 블로그를 통해서 접속한 링크의 제품의 가격은 동일하다. 그치만 거기서 3% 수익에 대해서 갖고가는 것에 대해서 괴씸하다고 생각하나보다.

 

아무튼 쿠팡파트너스를 하신다면 조금 성심 성의껏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써본 입장에서 장점을 알려주고 판매자가 미처 알지 못하는 팁까지 알려줘야 링크를 클릭하는 사람에게도 도움이 될것이라고 생각한다.

 

 

 

 

 

티스토리 보다 높은 구매 전환율

 

워드프레스를 이용한 쿠팡파트너스 글을 올리는 것에는 약간의 장점이 있다. 일단 구매 전환율이 높다. 티스토리를 이용한 글보다 구매 전환율이 높다.

 

이유는 모르겠다. 티스토리는 네이버와 구글 노출로 이루어 지는데 이상하게 쿠팡파트너스 링크로 유입이 잘 안이루어지는데 워드프레스는 구글 노출이 99%이기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암튼 그렇다.

 

구글로 검색하는 사람들의 특성은 정보를 얻기 위함이 크다. 네이버를 검색하는 사람은 후기를 찾아보려는 것 이 좀 있는것 같다. (추측이다)

 

디테일한 정보를 얻으려면 구글, 대략적인 후기를 알려면 네이버. 이는 사람의 성향에 따라 또 다르기 때문에 정답은 아니지만 보편적으로는 그렇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워드프레스를 이용하여 쿠팡파트너스 글을 작성하면 키워드에 따라 다르겠지만 구글 노출도 높은 편이고 쿠팡파트너스 구매전환율도 높다.

 

쿠팡파트너스 글은 구매를 하고 싶게끔 글을 써야한다. 그리고 미처 알지 못한 정보를 넣어주고 2가지 선택지에서 골라야 하는 상황에 직면한 사람에게 해답이 될수있는 글을 써주는 것이 좋다.

 

암튼 이점이 어렵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구매 전환율이 높고 링크를 클릭하는 숫자를 확인하면 애드센스와 다른 재미를 느낄수가 있다.

 

 

 

 

 

약 40일간 애드센스 수익이 안나오겠지만 그렇다고 손놓고 있을 이유는 없다고 생각해서 당분간 쿠팡파트너스 글을 열심히 써보려고 한다.

 

 

 

 

클라우드 웨이즈로 워드프레스 시작하기

 

Want a 1GB Cloudways server FREE for 2 Months?

Signup with Cloudways now and get $25 Free credits as soon as you signup (enough to get you a 1GB server Free for 2 months).

vrlps.c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