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혼부부 추천 카드_결혼 앞두고 사용하면 좋은 신용카드 추천 - 대한항공 현대카드

by 볼빨간앵디 2022. 8. 27.
반응형

결혼을 앞두고 큰 비용을 많이 지출을 한다. 혼수나 가전 외에도 결혼식을 앞두고 돈이 정말 많이 나간다. 그리고 나가는 돈의 액수도 정말 크다. 결혼식을 앞두고 큰 비용을 써야 하는 시점에 좋은 신용카드를 추천한다. 대한항공 현대카드 030으로 일정 사용액의 일부를 마일리지로 적립이 최대 장점이다.

 

 

대한항공 현대카드 030 카드는 결혼식을 앞두고 사용하기에 좋은 카드이다. 이 카드의 기본적인 혜택이 있어서 카드를 신규를 만들때 연회비 지원이나 페이백은 전혀 해주지 않는 카드이다. 카드 상담사와 연락하여 보너스를 챙길 수 있는 카드가 아니라는 뜻이라면 본연의 목적에 충실하며 다른 카드보다 혜택이 쌜 수도 있다고 봐야 한다.

 

 

 

1. 결혼식에는 정말 큰 비용이 쓰인다.

남자 친구와 여자 친구가 만나서 정말 많은 돈을 쓰는 시기이다. 많은 비용을 사용하는 시기에 많은 포인트를 챙겼으면 좋겠다. 당장은 외국으로 가지는 못하지만 남편이나 아내 쪽으로 카드 사용을 전적으로 밀어주면서 마일리지를 쌓아서 훗날 해외여행을 갈 때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생각이다. 지금은 코로나로 외국을 멀리 갈 수가 없다. 멀리 해외로 가는 사람은 있겠지만 보통은 가까운 곳으로 다녀온다. 그러한 이유로 대한항공 현대카드를 추천하고자 한다.

 

 

2. 쓰면 쓸수록 편한 현대카드 그리고 현명하게 사용하면 똑똑한 소비자

여러 카드를 사용해보았지만 현대카드만큼 깔끔하고 편리한 카드사가 잘 없는 것 같다. 사실 신용카드 혜택은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한다. 연회비가 비싸지면 비싸질수록 카드사에서 제시하는 이벤트와 혜택이 숨겨져 있다. 하지만 보통의 카드는 연회비 3만 원 이내로 되어있다. 그중에서 포인트가 쌓인다면 또 다른 소비를 할 수 있다.

 

쌓인 포인트를 당장 쓸 수 없는 대한항공 마일리지에 쌓아두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중에 해외여행을 갈 때 좌석을 업그레이드를 하는데 마일리지를 쓸 수도 있고 가까운 외국에 나가는데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도 있다.

 

 

 

3. 생각보다 잘 쌓이는 마일리지

마일리지는 1 천원당 최대 2 마일리지가 모인다. 참고로 와이프 명의로 대한항공카드를 발급받았고 현재는 마일리지가 57,000점이 있다고 한다. 이정도면 가까운 일본에 왕복으로 다닐수있는 마일리지가 쌓인것이다.  국내 가맹점은 1천원당 1마일리지, 해외가맹점 또는 국내면세점에서 사용하면 1천원당 2마일리지가 쌓인다. 

 

결혼을 준비하면서 정말 많은 돈이 들어왔다가 또 많이 돈이 나간다. 따라서 현명하게 소비해서 나중을 위한 마일리지 적립을 권해보는 것이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 현대카드 대한항공 카드를 발급받으면 3만 원 연회비가 캐시백 된다.

 

 

https://www.hyundaicard.com/koreanair/m/html/hub_case1.html?eventCode=KAL50&rcno=CFD883FDD6AE06C7DFB05ED4B3302E33

 

 

반응형